넥슨, PC방 광고플랫폼 및 관리솔루션 전문기업 ‘엔미디어플랫폼’ 인수

0

㈜넥슨(대표 박지원)은 PC방 광고플랫폼 및 관리솔루션 전문기업 ㈜엔미디어플랫폼(N Media Platform, 대표 권호안)의 지분 전량을 인수한다고 22일 밝혔다.

엔미디어플랫폼은 PC방 토탈 관리솔루션 및 게임 광고플랫폼을 제공하는 회사로, PC방 운영 관리 프로그램, 결제 시스템, 온라인 및 모바일 광고플랫폼 등의 핵심사업 분야에서 높은 경쟁력을 보유한 선두 업체이다.

넥슨 박지원 대표는 “엔미디어플랫폼은 PC방 광고플랫폼 및 서비스 부문에서 편의성 높은 시스템을 통해 전문성을 인정받아온 기업”이라며 “독자적인 기술력과 아이디어로 성장한 건실한 기업인 만큼 적극적인 투자 및 협업을 통해 온라인게임 시장은 물론, PC방 업계 성장 및 발전에도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엔미디어플랫폼 권호안 대표는 “오랜 기간 게임 서비스 및 운영 부문에 있어 많은 노하우를 축적해온 넥슨과 함께 더욱 참신하고 경쟁력 있는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글/ 게임앤컴퍼니 editor@gamencompany.com

About Author

/ editor@gamencompany.com

게임 비즈니스에 대한 고민을 하고 정보를 나누고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게임 비즈니스 엑셀러레이터’로서 게임 스타트업을 육성하는데 기여하고 게임과 게임회사, 퍼블리셔, 투자사, 그리고 기관을 이어주는 허브가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