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 게임’ 플레이스낵, 케이큐브벤처스로부터 15억 투자 유치

0

케이큐브벤처스가 VR 게임 플레이스낵에 15억 원을 투자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투자를 유치한 플레이스낵은 VR 스튜디오를 통해 PC 및 콘솔, 모바일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VR 게임 콘텐츠를 개발하고 있는 스타트업이다.

모바일 게임의 글로벌 퍼블리싱 사업도 전개하고 있으며, 2017년에는 실사형 VR 콘텐츠 개발에 집중해 첫 타이틀을 출시할 계획이다.

파하 슐츠 플레이스낵 대표는 “혁신적인 VR 게임 콘텐츠 발굴에 집중하면서,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시장과 북미/유럽 시장의 거리를 좁혀 동서양 게임 업계의 흐름을 읽는 글로벌 게임사로 발전하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번 투자를 이끈 케이큐브벤처스 신민균 파트너는 “플레이스낵은 국내외 대형 게임사에서 다년간 VR 관련 프로젝트를 경험해 온 업계 최고 수준의 맨 파워를 갖춘 팀”이라며 “혁신 VR 콘텐츠의 자체 개발 능력과 글로벌 사업 역량으로 진화하고 있는 차세대 게임 시장의 흐름을 주도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The post ‘VR 게임’ 플레이스낵, 케이큐브벤처스로부터 15억 투자 유치 appeared first on 벤처스퀘어.

About Author

/ mk@venturesquare.net

벤처스퀘어는 2010년 설립된 스타트업 전문 미디어 및 엑셀레이터로서 한국의 스타트업 및 기술 분야에 대한 최근 뉴스와 트렌드, 분석 기사를 전달하고 있으며, 스타트업의 허브로서 혁신적으로 지속 가능한 스타트업 생태계를 만들기 위한 활동을 전개해 나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