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 진출 모바일 게임 위한 CBT 서비스

0

애드웨이즈가 자사 모바일 게임 사전 예약 플랫폼인 예약TOP10을 통해 일본에 진출하려는 모바일 게임을 위한 비공개 베타테스트 서비스를 지원한다.

애드웨이즈 측은 이번에 시작하는 일본 비공개 베타테스트를 통해 일본에 진출하려는 모바일 게임사가 플랫폼 하나로 사전 마케팅을 할 수 있게 됐다고 밝히고 있다. 비공개 베타테스트 외에도 게임 테스트와 피드백 같은 정보를 사전 수집, 게임 정식 출시 전에 개선 사항을 반영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라는 설명이다. 물론 일본 사용자를 대상으로 사전 검증을 받는다는 차원에서 국내 모바일 게임 개발사가 현지화 문제를 해소할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장점이다.

이번 서비스를 위해 제휴를 맺은 디플로이게이트(Deploygate)는 일본 인터넷 서비스 기업인 믹시 사내벤처로 시작한 곳으로 개발 지원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예약TOP10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ttp://www.youtube.com/embed/Q8DvMDX6qYk?version=3&rel=1&fs=1&autohide=2&showsearch=0&showinfo=1&iv_load_policy=1&wmode=transparent

The post 日 진출 모바일 게임 위한 CBT 서비스 appeared first on 벤처스퀘어.

About Author

/ mk@venturesquare.net

벤처스퀘어는 2010년 설립된 스타트업 전문 미디어 및 엑셀레이터로서 한국의 스타트업 및 기술 분야에 대한 최근 뉴스와 트렌드, 분석 기사를 전달하고 있으며, 스타트업의 허브로서 혁신적으로 지속 가능한 스타트업 생태계를 만들기 위한 활동을 전개해 나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