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아틀란티카 히어로즈’ 출시 기념 OST 앨범 공개

0

㈜넥슨(대표 박지원)은 ㈜엔도어즈(대표 신지환)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액션 RPG ‘아틀란티카 히어로즈(Atlantica Heroes)’의 출시를 기념해 ‘아틀란티카 히어로즈 OST : 위험한 계절’ 앨범을 1일 공개했다.

이번 앨범은 넥슨의 게임음악 전문 브랜드 ‘네코드(NECORD)’를 총괄하는 넥슨 김달우 사운드팀장의 프로듀싱 아래, 주제곡 ‘위험한 계절’을 비롯해 ‘은하유랑’, ‘아틀란티카 영웅’ 등 총 30곡이 수록됐다.

특히 주제곡 ‘위험한 계절’은 독일 현지에서 70인조 ‘브란덴부르크 오케스트라(Brandenburg Symphony)’ 협연이 만들어낸 선율을 바탕으로, ‘영웅의 군단’ OST ‘꽃구름’, ‘메이플스토리’ OST 등 다수 앨범에 참여한 ‘은토’가 작사와 보컬을 맡아 깊고 매력적인 음색을 선보인다.

‘아틀란티카 히어로즈 OST : 위험함 계절’ 앨범은 ‘벅스’, ‘멜론’, ‘소리바다’ 등 국내 모든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넥슨 김달우 사운드팀장은 “‘아틀란티카 히어로즈’의 매력적인 콘텐츠를 OST를 통해서도 충분히 느끼실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며 “정성껏 준비한 음원들과 함께 ‘아틀란티카 히어로즈’도 즐겁게 체험하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글/ 게임앤컴퍼니 editor@gamencompany.com

About Author

/ editor@gamencompany.com

게임 비즈니스에 대한 고민을 하고 정보를 나누고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게임 비즈니스 엑셀러레이터’로서 게임 스타트업을 육성하는데 기여하고 게임과 게임회사, 퍼블리셔, 투자사, 그리고 기관을 이어주는 허브가 되겠습니다.